(주)파인랩은 에이플러스에셋 영업지원시스템 구축 개편에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다음과 같이 업체를 선정하고자 합니다.
1. 공고에 부치는 사항
가. 사 업 명 : 에이플러스에셋 영업지원시스템 구축
나. 기 간 : 계약일로부터 ~ 8개월 (안정화 기간 포함)
다. 시행내용 : 에이플러스에셋 영업지원시스템 구축
라.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2. 업체 자격 요건
가.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간 금융기관의 영업지원시스템(SFA) 또는 차세대시스템 개발과 이에 상응하는 실적이 있는 업체
3. 제안서 제출
가. 접수마감 : 2021. 5. 14(금), 16:00 限
나. 접수방법 : 방문 제출 (우편, 택배, 퀵서비스 불가)
다. 접 수 처 : (주) 파인랩
※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3길 삼성빌딩 14층 (총괄)
정현기 본부장, 02-3453-3864,
(구성/기획) 심재완 팀장, 02-3453-3864, james.shim@finelab.kr
(시스템/인프라) 김재훈 팀장, 02-3453-3865, jhkim197@aplusga.com
라. 제출서류 : 첨부 참조
4. 입찰 유의사항
가. 본 공고와 관련하여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, 본 공고를 위하여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함
나. 제안내용 중 기술적 판단이 필요한 부분은 증빙자료가 제시 되어야 함
다. 주관기관은 필요 시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 및 제안자의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.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공고 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
라.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
마. 제출 자료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밝혀진 경우 선정대상에서 제외 됨 ※ 세부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(별도 송부)